본문 바로가기
서울지역

무료영화 : 투 브라더스 / 2009년 1월 31일 15시 정각 / 상영장소 : 노원평생학습관 1층 시청각실

by Almuten 2009. 1. 28.
무료영화 : 투 브라더스  /  2009년 1월 31일 15시 정각  /  상영장소 : 노원평생학습관 1층 시청각실
작성자

모아이

상영장소

서울 > 노원구 > 노원평생학습관 1층 시청각실

상영일자

2009년 1월 31일 / 15시 정각

문의전화

02)979-1742~5

시놉시스

세상을 행복하게 만드는 작은 영웅들 전세계인들의 마음을 움직인 호랑이 형제 - 이제 당신의 심장을 두드립니다! 고대 사원의 유적이 남아있는 캄보디아의 아름다운 야생 숲 속 한가운데, 장난꾸러기 호랑이 형제 '쿠말'과 '샹가'가 살고 있다. 평화롭기만 한 일상은 유적을 발굴하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닿는 순간 무너지고 만다. 아빠 호랑이는 사람들의 총에 맞아 죽음을 맞이하고, 엄마 호랑이는 사냥의 제물이 되어 부상을 입고 사라진다.


ㆍ내용

멀고 먼 어느 정글에 두 형제가 살고 있었습니다

고대 사원의 유적이 남아있는 캄보디아의 아름다운 야생 숲 속 한가운데, 호랑이들의 사랑의 결실로 두 마리의 쌍둥이 호랑이 형제가 태어난다.

빨간색 눈을 가진 용감하고 씩씩한 ‘쿠말’과 파란색 눈을 가진 겁 많고 소심한 ‘샹가’.

그러나 장난꾸러기 호랑이 형제 ‘쿠말’과 ‘샹가’의 평화롭기만 한 일상은 사냥꾼 ‘에이든’(가이 피어스)이 유적발굴을 위해 사람들을 이끌고 숲을 찾는 순간 무너지고 만다.

가족들을 지키기 위해 사람들에게 뛰어든 아빠 호랑이는 총에 맞아 죽고, 엄마 호랑이는 사냥의 제물이 되어 부상을 입고 사라진다. 그리고 평생 함께 할 줄 알았던 호랑이 형제는 서로 헤어져 형 ‘쿠말’은 서커스단에, 동생 ‘샹가’는 총독일가의 아들 ‘라울’(프레디 하이모어)의 애완동물로 팔려간다.



운명은 두 형제를 갈라 놓았습니다

씩씩하기만 했던 형 ‘쿠말’은 서커스단의 가혹한 조련과 갖은 곤욕을 당하며 점점 지쳐가고, 수줍음 많던 동생 ‘샹가’는 사람들의 손을 거치며 거칠고 사납게 변해만 간다.

그리고 모진 운명은 이들을 이끌어 격투장에서 재회하게 만든다.

그토록 만나고 싶었던 형제라는 사실을 모른 채 죽음의 혈투를 벌이는 ‘쿠말’과 ‘샹가’.

그러나 진한 핏줄의 끌림으로 서로를 알아본 두 형제는 격투장을 탈출하고….



전 세계인의 마음을 움직인 호랑이 형제

이제 당신의 심장을 두드립니다


오랜 세월 사람들에게 길들여진 두 형제는 숲으로 돌아갈 줄 모르고 마을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된다.

사람들은 형제를 처치하기 위해 나서고, 두 호랑이를 진심으로 이해했던 ‘에이든’과 ‘라울’만이 호랑이들을 찾아 나선다.

그리고 사람들을 피해 숲으로 돌아가는 두 호랑이 형제 앞에는 기적처럼 놀라운 일이 남겨져 있는데….



눈물 나도록 가슴 따뜻한 두 호랑이 형제의 위대한 여정.

그 기적과 같은 감동을 만난다!!








ㆍ약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