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광역시

무료영화:사브리나/2008년 8월 27일 14시정각/상영장소: 서부도서관

by Almuten 2008. 8. 24.
영화제목 : 사브리나  /  2008년 8월 27일 14시 정각  /  상영장소 : 서부도서관
작성자

사월이

상영장소

대구 > 서구 > 서부도서관

상영일자

2008년 8월 27일 / 14시 정각

문의전화

053)560-8800~2

시놉시스

롱아일랜드 라라비 집안의 운전사 딸인 사브리나. 그녀가 라라비의 둘째 아들 데이빗에게 빠져 있다. 데이빗의 어머니 모드는 사브리나가 파리에서 일을 할 수 있게 주선해주었다. 떠나기 전날 밤, 사브리나는 데이빗에게 사랑을 고백한다. 그런데 이 고백을 들은 사람은 데이빗이 아니라 일 밖에 모르는 형 라이너스였다. 2년간 파리에서 지내다 온 사브리나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돌아와 데이빗과 라이너스와 삼각관계에 빠지게 된다. 둘 중 하나만을 선택해야 하는 사브리나.


ㆍ내용

오래전, 미국 롱 아일랜드 북쪽 해안에 대궐같은 큰 저택이 있었다. 사방이 바다로 둘러쌓여 아름다운 경치를 이루고 있고, 그 저택은 테니스장, 수영장 등 화려한 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또한 그 저택에는 마우드 래러비(Maude Larrabee: 낸시 마챈드 분), 리누스 래러비(Linus Larrabee: 해리슨 포드 분), 데이벳 래러비(David Larrabee: 그레그 킨니어 분) 등 래러비 일가와 많은 하인들, 영국산 롤스로이스를 몰고 있는 기사 페어차일드(Fairchild: 존 우드 분) 그리고 그의 딸 사브리나(Sabrina Fairchild: 줄리아 오몬드 분)도 살고 있었다. 사브리나는 자라면서 래러비가의 둘째아들 데이빗을 연모한다. 그녀는 파티가 있을때면 항상 정원의 나무위에 올라가 파티장면을 몰래 훔쳐보면서 데이빗을 동경한다. 그러나 아무도 운전수의 딸에게 관심을 주려하지 않았다. 사브리나는 파리로 유학을 떠나기로 결심하고 유학을 떠나기 직전 데이빗에게 작별 인사를 하기위해 그의 방에 몰래 숨어들어간다. 자신의 연모하는 마음을 문뒤에서 밝히지만 그곳에는 데이빗 대신 형 리누스가 그녀의 고백을 듣고 있었다. 그녀는 깜짝 놀라 그 길로 파리행 비행기를 탄다. 사브리나는 파리에서 유명한 패션 모델 잡지 보그사의 직원으로 일하면서 바쁜 일정을 보낸다. 2년간의 유학생활을 끝내고 돌아오는 길에 사브리나는 빨간색 스포츠카를 타고있는 데이빗을 만난다. 데이빗은 눈부시게 아름다운 여인이 자신에게 미소를 짓는 것을 보고 첫눈에 반하지만 그녀가 사브리나라는 것을 전혀 알아채지 못한다. 그날 저녁 파티에서 데이빗은 자신의 약혼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브리나를 초대해 춤을 추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둘은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데이빗과 사브리나가 가깝게 지내는 것을 눈치챈 형 리누스는 둘을 헤어지게 하기위해 그녀에게 접근한다. 그러나 형 리누스는 사브리나에게 가까이하면 할 수록 그녀의 매력에 빠지며 서서히 그의 인생에서 느끼지 못했던 진정한 삶에 눈뜨게 된다. 한편 동생 데이빗의 약혼자 부모와 래러비가 운영하는 회사의 합병 문제, 그들 형제와 사브리나의 애정 문제가 얽히게 된다, 형과 동생이 사브리나를 두고 사랑에 대한 갈등이 빚어지는데 결국 데이빗은 형이 진정으로 사브리나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과감한 결단을 내린다. 데이빗은 자신의 약혼녀와 결혼하기로 결정하고 동시에 회사의 합병문제를 계약으로 이끈다. 형 리누스는 사브리나를 찾아 파리행 콩코드를 타고 아름다운 사랑의 해후를 하게 된다.









ㆍ약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