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 지역

무료영화 : 당신은 나의 베스트셀러 / 2008년 12월 6일 14시 정각 / 상영장소 : 마산도서관 3층 시청각실

by Almuten 2008. 12. 3.
무료영화 : 당신은 나의 베스트셀러  /  2008년 12월 6일 14시 정각  /  상영장소 : 마산도서관 3층 시청각실
작성자

자작나무

상영장소

경남 > 마산시 > 마산도서관 3층 시청각실

상영일자

2008년 12월 6일 / 14시 정각

문의전화

055)241-9303

시놉시스

여우같은 여자 대체 무슨 생각을 하는거야? 연애한다고 다 사랑하니? 골드미스와 완소남이 만나다!파리의 대형출판사 편집장인 주디스는 아름다운 외모와 유능한 실력을 겸비한 원조 파리지엔느이자 골드미스의..


ㆍ내용

골드미스와 완소남이 만나다!

파리의 대형출판사 편집장인 주디스는 아름다운 외모와 유능한 실력을 겸비한 원조 파리지엔느이자 골드미스의 대명사. 그런 그녀에게 한 가지 비밀이 있었으니… 어린 시절, 아버지에게 버림받은 기억 때문에 진실한 사랑을 믿지 않는다는 것. 주디스에게 남자란 원나잇 스탠드의 대상이자 필요에 의해 유지되는 관계일 뿐. 그런 그녀에게 약간은 촌스럽지만 소설가를 꿈꾸는 영계, 줄리앙이 나타난다.



사랑 위에 욕심 있다?!

손바닥만한 동네에서 나고 자랐지만 글 쓰는 재주만큼은 타고난 줄리앙. 하지만 코딱지만한 동네에는 소설의 소재거리도 찾을 수 없고, 백수처럼 시간만 때우는 것도 지겹다. 그러던 어느 날, 줄리앙의 앞길을 탄탄대로로 만들어줄 주디스를 소개받게 되고, 그녀에게 잘 보이기 위한 작업이 시작된다.



우리가 정말 사랑했을까?

주디스와 줄리앙이 뜨거운 밤을 보낸 첫날, 줄리앙은 주디스가 숨기고 싶어했던 아버지의 유품을 발견하게 되고 그 소재를 이용해 소설을 쓰게 된다. 하지만 완성된 소설은 주디스의 아픈 상처를 들춰내는 계기가 되고 이에 격분한 주디스는 자신을 속인 햇병아리 소설가 줄리앙에게 복수를 준비하는데…



주디스 VS 줄리앙, 이 사랑의 승자는 과연 누구일까?








ㆍ약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