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 지역

무료영화 : 망치 / 2008년 11월 30일 14시 정각 / 상영장소 : 삼척평생교육정보관 시청각실

by Almuten 2008. 11. 27.
무료영화 : 망치  /  2008년 11월 30일 14시 정각  /  상영장소 : 삼척평생교육정보관 시청각실
작성자

사월이

상영장소

강원 > 삼척시 > 삼척평생교육정보관 시청각실

상영일자

2008년 11월 30일 / 14시 정각

문의전화

033)570-5503

시놉시스

더 넓은 세상을 꿈꾸는 개구쟁이. 신나는 모험에 도전한다! 환경파괴로 대륙이 물에 잠겨버린 먼 미래. 외딴 바다 한 가운데 솟은 '촛대마을'에는 망치를 손에 든 채 날틀에 몸을 맡기고 이리저리 휘젓고 다니는 개구쟁이 소년 '망치'가 살고 있다.


ㆍ내용

환경파괴로 대륙이 물에 잠겨버린 먼 미래.

외딴 바다 한 가운데 솟은 '촛대마을'에는 망치를 손에 든 채 날틀에 몸을 맡기고 이리저리 휘젓고 다니는 개구쟁이 소년 '망치'가 살고 있다.

좁은 마을을 벗어나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해 보고 싶어하는 꿈 많은 소년 망치.



그러던 어느 날, 제미우스국의 공주 '포플러'가 반란자인 악당 '뭉크'에게 쫓겨 '촛대마을'에 불시착하고, 할아버지의 '그레이트 에코'로 잠시 위기를 모면한다. 망치는 공주를 돕기 위해 난생 처음 '촛대마을'을 벗어나 험난한 모험의 여정에 오르는데...



“그레이트 에코를 받아랏!”

세계 평화를 위해 망치가 나섰다!




뭉크는 망치 할아버지처럼 온 몸의 기(氣)를 모아 상대를 제압하는 '그레이트 에코'의 또 다른 고수. 제미우스 국의 왕위를 점령한 뭉크는, 나아가 전세계를 정복하려는 야욕에 불타는 악당 중의 악당이다.



뭉크는 그레이트 에코의 힘을 극대화 하는 '신비의 크리스탈'을 손에 넣고자 하고, 악의 힘을 피해 크리스탈을 숨기고 살아온 망치의 할아버지는 뭉크와의 대결 끝에 장엄한 죽음을 맞게 된다. 할아버지의 복수를 다짐하면서 세계 평화를 위해 뭉크와의 최후 대결을 준비하는 망치.

이 작은 전사는 신비한 크리스탈의 힘을 빌려 악당 뭉크를 물리칠 수 있을 것인가?







ㆍ약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