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북도 지역

무료영화 : 비커밍 제인 / 2009년 1월 31일 14시 정각 / 상영장소 : 청주시립 정보도서관 1층 강당

by Almuten 2009. 1. 28.
무료영화 : 비커밍 제인  /  2009년 1월 31일 14시 정각  /  상영장소 : 청주시립 정보도서관 1층 강당
작성자

사월이

상영장소

충북 > 청주시 > 청주시립 정보도서관 1층 강당

상영일자

2009년 1월 31일 / 14시 정각

문의전화

청주시립 정보도서관 1층 강당

시놉시스

‘사랑일까? 아닐까?’ 운명적인 만남 앞에 흔들리는 오만, 그리고 편견 혼기 꽉 찬 나이에 남자보단 글 쓰는 것을 더 좋아해 부모님의 골치거리가 되고 있는 ‘제인 오스틴’(앤 해서웨이). 그런 그녀 앞에 부모님의 잔소리보다 더 신경 쓰이는 존재가 나타났다! 그의 이름은 ‘톰 리프로이’(제임스 맥어보이). 겸손이라고는 눈곱만치도 찾아 볼 수 없는 오만함을 가진 최악의 남자다. “연애는 선택, 돈은 필수!” 언제나 동시에 찾아오는 이성, 그리고 감성 산책길..


ㆍ내용

전세계가 궁금했던 그녀의 로맨스 세상 모든 연인들의 사랑이 시작되다


혼기 꽉 찬 나이에 남자보단 글 쓰는 것을 더 좋아해 부모님의 골치거리가 되고 있는 제인 오스틴(앤 해서웨이). 그런 그녀 앞에 부모님의 잔소리보다 더 신경 쓰이는 존재가 나타났다! 그의 이름은 톰 리프로이(제임스 맥어보이). 겸손이라고는 눈곱만치도 찾아 볼 수 없는 오만함을 가진 최악의 남자다. 산책길에서, 도서관에서, 무도회에서 우연히 마주치는 그와 티격태격 신경전이 계속되지만 이 느낌이 왠지 싫지만은 않다. 게다가 그를 떠올릴 때마다 심장은 주책없이 뛰고 솟아오르는 영감으로 펜은 저절로 움직인다. 이것은 혹시 사랑?



 한 편, 부와 명예 모든 조건이 완벽하게 갖춰진 귀족집안의 미스터 위슬리의 청혼으로 자신은 물론, 식구들 모두 가난이라는 숙명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데. 자신의 전부를 바칠 수 있을 것만 같은 운명적인 사랑을 만난 지금, 과연 어떤 선택이 그녀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을까?









ㆍ약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