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광역시

무료영화 : 섹스 앤 더 시티 / 2008년 11월 21일 18시 정각 / 상영장소 : 부민병원 지하2층 대강당

by Almuten 2008. 11. 18.
무료영화 : 섹스 앤 더 시티  /  2008년 11월 21일 18시 정각  /  상영장소 : 부민병원 지하2층 대강당
작성자

똑똑

상영장소

부산 > 북구 > 부민병원 지하2층 대강당

상영일자

2008년 11월 21일 / 18시 정각

문의전화

051)330-3000

시놉시스

더 화려하게, 더 대담하게... 전세계를 사로잡은 그녀들이 온다! 여자들은 원하고, 남자들은 궁금해 하는 그녀들의 짜릿한 연애, 솔직한 섹스, 완벽한 스타일의 모든 것!당신을 황홀하게 할 그녀들이..


ㆍ내용

여자들은 원하고, 남자들은 궁금해 하는

그녀들의 짜릿한 연애, 솔직한 섹스, 완벽한 스타일의 모든 것!

당신을 황홀하게 할 그녀들이 온다!

뉴욕을 대표하는 잘나가는 그녀들 캐리, 사만다, 샬롯, 미란다!

남부러울 것 없는 완벽한 직업, 가던 사람도 뒤돌아보게 만드는 화려한 스타일로 뉴욕을 사로잡은 그녀들에게도 고민은 있다! 그건 바로 ‘사랑’.

뉴욕을 대표하는 싱글녀이자 유명 칼럼니스트인 ‘캐리’는 오랜 연인인 ‘미스터 빅’과의 완벽한 사랑을 꿈꾸고, 10살 연하의 배우와 불꽃 같은 사랑에 빠진 ‘사만다’는 그를 따라 할리우드로 떠나지만 자유로운 섹스와 뉴욕, 그리고 우정에 목말라한다.

쿨하고 이지적인 변호사 ‘미란다’는 평화롭기만 했던 결혼 생활에 뜻밖의 위기를 맞이하고, 남부러울 것 없는 결혼생활을 하고 있지만 아이를 가질 수 없어 고민하던 ‘샬롯’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찾아오는데!

하지만 인생에는 항상 반전이 있기 마련!

화려한 도시 뉴욕에서 영원한 사랑을 꿈꾸는 그녀들에게 진정한 해피엔딩이 찾아올까?



대담하고 화려한 그녀들의 섹스보다 솔직하고 연애보다 짜릿한 사랑이 시작된다!








ㆍ약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