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 지역

무료영화 : 알라딘2-돌아온 지파 / 2008년 10월 26일 10시 정각 / 상영장소 : 원주시립박물관

by Almuten 2008. 10. 20.
무료영화 : 알라딘2-돌아온 지파  /  2008년 10월 26일 10시 정각  /  상영장소 : 원주시립박물관
작성자

러브홀릭

상영장소

강원 > 원주시 > 원주시립박물관

상영일자

2008년 10월 26일 / 10시 정각

문의전화

033-737-4370

시놉시스

<알라딘 2 : 돌아온 자파>는 알라딘 시리즈의 두번째 이야기로 전편에서 램프의 요정으로 전락하여 앙심을 품고있던 자파가 다시 돌아와 알라딘에게 복수를 펼치는 이야기를 다룬 장편 애니메이션이다. 디즈니의 31번째 애니메이션 클래식으로 1992년 개봉되었던 <알라딘>은 극장가에서 엄청난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혁신적인 3D 컴퓨터 그래픽, 현대적 감각의 캐릭터, 로빈 윌리엄스의 재기 넘치는 목소리 연기, 하워드 애쉬먼과 알란 멘켄의 백만불짜리 삽입곡 등이 어우러져 성인과 아이들을 모두 스크린 앞으로 끌여 들였다.


ㆍ내용

알라딘과 함께 사악한 마법사 자파를 물리치고 램프로부터 자유의 몸이 된 지니는 수천만년 만에 얻은 자유를 만끽하고자 세계 방방곡곡으로 여행을 떠났었다. 그 사이 친구들의 사정도 많이 달라졌다. 아그라바와 왕실을 위기에서 구한 알라딘은 명실공히 자스민 공주의 배필로 인정받고 신임 수상으로 거론되고 있었으며, 아부와 날으는 양탄자도 덩달아 신수가 폈다. 그러나, 무엇보다 놀라운 사실은 이아고가 그 대열에 합류했다는 것!

마법사 자파의 앵무새로 갖가지 사악한 잔꾀를 꾸며 알라딘과 친구들의 생명을 위협했던 이아고는 자파가 램프의 요정이 되어버린 후 그와 더불어 사막을 헤메는 신세로 전락했다. 그러나, 부와 권력을 탐하는 이아고는 먼지나는 사막에 머물 생각이 전혀 없었다. 어떻게든 왕궁으로 복귀하려고 잔꾀를 꾸미던 그는 알라딘의 환심을 사고자 백방으로 노력한 끝에 그를 위기에서 구해주고, 이를 빌미로 왕궁에 따라들어온다.

한편 깊은 어둠 속에서도 복수의 칼을 갈며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던 자파는 램프가 어리숙한 도적 아비스말의 손에 들어가자, 그를 자신의 복수를 돕도록 조종하는데…







ㆍ약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