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지역

무료영화 : 크레이머 대 크레이머 / 2008년 12월 31일 14시 정각 / 상영장소 : 국립중앙도서관 디지털자료실(5층) 종합영상음향실

by Almuten 2008. 12. 27.
무료영화 : 크레이머 대 크레이머  /  2008년 12월 31일 14시 정각  /  상영장소 : 국립중앙도서관 디지털자료실(5층) 종합영상음향실
작성자

러브홀릭

상영장소

서울 > 서초구 > 국립중앙도서관 디지털자료실(5층) 종합영상음향실

상영일자

2008년 12월 31일 / 14시 정각

문의전화

02-590-0604

시놉시스

광고 회사에 다니는 남편 테드(더스틴 호프만 분)와 일곱살난 아들 빌리(저스틴 헨리 분)를 뒷바라지하며 살던 조안나(메릴 스트립 분)는 어느날 새 인생을 찾겠다고 부자를 남겨준 채 집을 나간다. 가정일이라곤 해 본적도 없는 테드는 직장 다니랴, 살림하랴, 애키우랴, 정신이 하나도 없지만 최선을 다한다.


ㆍ내용

광고 회사에 다니는 남편 테드(더스틴 호프만 분)와 일곱살난 아들 빌리(저스틴 헨리 분)를 뒷바라지하며 살던 조안나(메릴 스트립 분)는 어느날 새 인생을 찾겠다고 부자를 남겨준 채 집을 나간다. 가정일이라곤 해 본적도 없는 테드는 직장 다니랴, 살림하랴, 애키우랴, 정신이 하나도 없지만 최선을 다한다. 그렇게 18개월이 지난 어느날 테드와 빌리가 나름대로 적응하며 잘 지내고 있을때 조안나는 빌리를 데려가겠다고 양육권 소송을 제기한다.



 분노한 테드는 변호사를 선임하고 만반의 준비를 하는데, 그동안 빌리를 키우느라 회사 생활이 소홀해 진 것을 못마땅하게 여긴 회사측에 의해 해고당한다. 실직이 되면 아이를 빼앗길 것이란 위기감 때문에 아무데나 취직을 하는데 재판에선 그걸 무능한 아버지 취급을 받고 양육권을 조안나에게 빼앗긴다. 아이를 데리러 온 조안나는 눈물을 흘리며 차마 데려갈 수 없겠다고 말한다.









ㆍ약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