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광역시

부산광역시립 구덕도서관 3월 무료영화 상영 안내

by Almuten 2008. 3. 8.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문화강좌실

일 자

제  목

감 독

주 연

등 급

시 간

장 르

3/2

한반도

강우석

안성기.문성근

15 147 드라마
/액션

“일본은 한반도의 경의선 철도 개통을 허가하지 않겠습니다”

남과 북이 통일을 약속하고 그 첫 상징인 경의선 철도 완전 개통식을 추진한다. 그러나 일본은 1907년 대한제국과의 조약을 근거로 개통식을 방해하고 한반도로 유입된 모든 기술과 자본을 철수하겠다며 대한민국 정부를 압박한다.

“문서에 찍힌 국새는 가짭니다! 진짜 국새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고종의 숨겨진 국새가 있다’는 주장으로 사학계의 이단아 취급을 받아 온 최민재 박사는 국새를 찾는다면 일본의 억지 주장을 뒤엎을 수 있다고 확신한다. 그의 확신을 믿게 된 대통령은 일본 자위대의 동해상 출현 등으로 비상계엄령을 공표함과 동시에 마침내 ‘국새발굴진상규명위원회’를 구성, 최민재에게 마지막 희망을 거는데…

3/9 드라이브

사부

테라지마스스무 15 150 코미디

바른 생활 사나이 VS 3인조 은행강도의 잘못된 만남!
제약회사 영업사원인 아사쿠라는 평상시와 마찬가지로 외근 차량 안에서 신호를 기다리고 있다.
교통신호와 함께 그가 기다리는 것은 정각 한시가 되면 언제나 교차로에 모습을 드러내는 이름조차 모르는 한 아름다운 여성이다.
오늘도 같은 장소에 어김없이 나타난 그녀를 넋을 잃은 채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을 때 난데없이 복면을 한 3명의 강도가 자신의 차에 탄다.
'저 차를 쫓아가!' 위협하는 세 남자의 명령대로 그는 영문도 모른 채 달리기 시작한다.
제한 속도 40km 바쁘더라도 지킬 건 지키자.
그러나 성격상 교통법규를 너무나 완벽히 지키는 바른 생활 사나이 아사쿠라는 은행강도의 속도 모른 채 모든 신호등에 멈추고, 제한속도 밖에 달리지 않는다. 멀찍이 달아나는 차를 쫓기는커녕 작은 오토바이조차 이 차를 추월해 가는 형편에 다다르자 세 명의 강도들은 거의 미쳐가기 시작한다.

3/16 올드미스 다이어리

김석윤

예지원,지현우

12 108 드라마

최미자. 그녀는 서른 두 살이란 나이에도 불구하고 푼수끼로 따지자면 완전 국가대표급이다. 실수투성이 인생에 불평과 주름만 늘어가던 어느 날, 드디어 지루한 일상에 종지부를 찍을사건이 발생한다. 그건 바로 미자가 성우로 일하는 방송국에서 기럭지도 싸가지도 지존인, 게다가 어리기까지 한 꽃미남 지피디에게 지대로 꽂혀 버린 것!
그 사실을 알게 된 미자네 가족은 이 참에 지피디를 집안에 들이겠다는 희망에 부푼다. 그러나, 미자의 푼수끼가 남다른 것이 어디 괜한 것이랴. 이 가족 역시 심상치 않다. 할머니 트리오, 홀아버지, 노총각 외삼촌까지, 짧은 기럭지에 대책없는 성격까지 꼭 닮은 이들이 모여 있으니 아무도 이들을 막을 길이 없다. 바야흐로 온 가족이 미자의 연하남 후리기에 동참하면서, 개성이 심히 넘치는 이 가족의 배꼽잡는 사건들이 시작된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그들이 벌이는 무모한 도전,

이번에는 성공할 수 있을까?

3/23 뮬란 토니 밴크로프트 배리 쿡   전체 97 애니메이션

자기주장이 강하고 활발한 성격의 '파'씨 가문 외동딸 뮬란! 그녀의 조국인 중국에 '산유'가 이끄는 훈족이 쳐들어 오자 뮬란은 연로하신 아버지를 대신하여 남장을 하고 군대에 입대한다. 마침내 훈족과의 대설원 전투가 벌어지고 뮬란은 그 전투를 승리로 이끄는 영웅이 된다. 그러나 결국 여자라는 것이 밝혀져 부대를 떠나게 되는데...

3/30 러브온 다이러트 쟈니토  유덕화 15 98 드라마

미남, 미녀가 되기 위한 살빼기 초특급 대작전 !!!
미니는 몸무게가 140kg이 넘게 나가고 일본에 살고 있는 중국계 여성이다. 그녀의 몸무게 때문인지는 모르지만 미니는 외롭고 불쌍한 인생을 살고 있다. 미니를 기쁘게 하는 것은 스타 타가노를 숭배하는 일 뿐이다.
한편 미니의 아랫층에는 비기라는 남자가 살고 있다.
그 역시 중국계의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사람이지만 미니와는 달리 낙관적이고 밝은 성격의 소유자이다.
살로 맺어진 인연이 첫사랑보다 살갑다?!
서로를 알게된 미니와 비기는 엎치락 뒤치락 하며 정을 나누지만 미니의 우울증과 폭식증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되면서 미묘한 갈등에 휩싸인다. 미니는 사실 타카노와 연인사이였다. 그러나 타카노가 유학을 떠나게 되면서 둘은 꼭 다시 만나자는 약속을 했지만 미니가 참고 견디기에는 너무나 힘든 시간이었다. 그 아픔을 잊는 방법은 오로지 먹는 것이었고, 그 결과 지금의 뚱녀 미니가 되었던 것이었는데...



 
 
부산광역시 서구 서대신동 3가 산2-3번지 (우편번호 : 602 - 093)
관장실 : 051)241-6465 총무과 : 051)254-0921 자료봉사과 : 051) 254-0922
종합자료실 : 051) 254-0923 팩스 : 051)253-2470
 
 
 
 
   
지하철 : 서대신동역 하차 후 동아대순환버스 이용
버 스 : 아래 버스 이용 후 동아대학교병원 앞 하차
부산역 : 67, 167, 지하철
산복도로 : 190, 70
충무동 : 190, 8, 15, 지하철
영 도 : 8, 70, 190
학장동 : 67, 161
하 단 : 2, 11, 지하철
송 도 : 16, 16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