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광역시

부산광역시립 반송도서관 7월 넷째주 무료영화 상영 안내

by Almuten 2008. 7. 18.
키리쿠 키리쿠


상영일시 : 2008년 07월 06일 일요일 오후 2시
감독 : 베네딕트 갈룹
출연 : 박지빈, 피에르 노도페 사르, 아와 세네 사르
장르 : 애니메이션
시간 : 75분
등급 : 전체 관람가
마녀 ''카라바''의 음모로 마을에 어려움이 생길 때 마다 ''안되는 건 없다''는 특유의 긍정적 사고로 문제를 해결해 내는, 세상에서 가장 작지만 가장 용감한 영웅 ''키리쿠''의 신나는 모험을 담은 아프리카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키리쿠, 키리쿠>은 흔히 속편 영화들이 그러하듯 <키리쿠와 마녀>의 뒷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이 아니다. 전편인 <키리쿠와 마녀>가 키리쿠의 탄생에서 시작해 마녀와의 대결 그리고 화해까지 모험의 시작과 결말까지의 전 과정을 짧은 러닝타임 안에 거칠게 보여줬다면 속편인 <키리쿠, 키리쿠>은 전편에서 미처 다루지 못해 아쉬웠던 어린 키리쿠의 감춰져 있던 주옥 같은 모험 이야기만을 모아 전편을 능가하는 박진감 넘치는 이야기의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어린아이다운 천진함이 그대로 담겨져 있는 키리쿠의 대사의 재미가 배가 되어 어린이들에게는 쉽고 재미난 옛날 이야기로, 어른들에게는 아름답고 기분 좋은 우화로서의 역할을 해내고 있다.

체구는 엄지왕자, 명석함은 아인슈타인을 능가하는 신비한 아이 ''키리쿠''. 마을사람들이 함께 일구던 텃밭이 들짐승의 습격으로 엉망이 되자 키리쿠는 마을 사람들을 대신해 특유의 날쌘발과 재치를 이용해 들짐승을 산으로 유인, 용감히 물리친다. 이틈을 이용, 마녀 ''카라바''가 마을에서 외떨어진 ''키리쿠''를 해치려 하자 ''키리쿠''는 주위를 지나던 기린의 머리에 올라타 아프리카 여행을 시작하는데..
망치


상영일시 : 2008년 07월 13일 일요일 오후 2시
감독 : 안태근
출연 : 김서영, 최석필, 배정민
장르 : 애니메이션
시간 : 74분
등급 : 전체 관람가
환경파괴로 대륙이 물에 잠겨버린 먼 미래. 외딴 바다 한 가운데 솟은 '촛대마을'에는 망치를 손에 든 채 날틀에 몸을 맡기고 이리저리 휘젓고 다니는 개구쟁이 소년 '망치'가 살고 있다. 좁은 마을을 벗어나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해 보고 싶어하는 꿈 많은 소년 망치. 그러던 어느 날, 제미우스국의 공주 '포플러'가 반란자인 악당 '뭉크'에게 쫓겨 '촛대마을'에 불시착하고, 할아버지의 '그레이트 에코'로 잠시 위기를 모면한다. 망치는 공주를 돕기 위해 난생 처음 '촛대마을'을 벗어나 험난한 모험의 여정에 오르는데.. 뭉크는 망치 할아버지처럼 온 몸의 기(氣)를 모아 상대를 제압하는 '그레이트 에코'의 또 다른 고수. 제미우스 국의 왕위를 점령한 뭉크는, 나아가 전세계를 정복하려는 야욕에 불타는 악당 중의 악당이다. 뭉크는 그레이트 에코의 힘을 극대화 하는 '신비의 크리스탈'을 손에 넣고자 하고, 악의 힘을 피해 크리스탈을 숨기고 살아온 망치의 할아버지는 뭉크와의 대결 끝에 장엄한 죽음을 맞게 된다. 할아버지의 복수를 다짐하면서 세계 평화를 위해 뭉크와의 최후 대결을 준비하는 망치.
카우삼총사


상영일시 : 2008년 07월 20일 일요일 오후 2시
감독 :
출연 : 쿠바 구딩 주니어, 스티브 부세미, 주디 덴치
장르 : 애니메이션
시간 : 76분
등급 : 전체관람가
우람한 몸집에 유쾌하고 낙천적인 젖소 매기는 악명높은 소도둑 슬림이 소떼를 모두 훔쳐 달아나는 바람에 살고 있던 농장이 망해버린다. 그래서, 농장 주인은 매기를 근처의 평화롭고 화기애애한 천국 농장에 그녀를 부탁하게 된다. 그러나, 행복도 잠깐, 앞으로 3일 안에 빚을 모두 상환하지 않으면 농장을 경매 처분하겠다는 은행의 최후 통첩이 날아온다. 어떻게든 이들을 돕고 싶어진 매기는 가축 선발대회에 나가 그 상금으로 빚을 갚아보자고 제안하고, 마침내, 농장의 빚을 갚기 위해 매기, 캘러웨이, 그레이스 등 세 마리의 암소는 의기투합해서 길을 떠나는데…
헤라클레스


상영일시 : 2008년 07월 27일 일요일 오후 2시
감독 :
출연 :
장르 : 애니메이션
시간 : 92분
등급 : 전체 관람가
제우스와 알크메네 사이에 태어난 헤라클레스라는 아들이 있었다. 이 아이는 태어나면서부터 헤라의 미움을 받는다. 헤라는 어린 헤라클레스가 자고 있을 때 뱀을 들여보내 죽이려 하나 남보다 강한 힘과 지혜가 있느 ㄴ헤라클레스는 맨손으로 뱀을 죽인다. 성인이된 헤라클레스는 아름다운 마카라와 사랑하게 되고, 시합이 있는 날이면 마카라는 항상 응원을 하러온다. 그러던 어느날 마차경주에서 에우리스테우스에게 이긴 헤라클레스는 미움을 사게 되어 열두가지 모험을 떠난다.
사자를 맨손으로 잡고, 머리가 아홉달린 괴물을 처치하고 아마존 여왕의 허리띠를 훔쳐오는 등 많은 모험이 어린이들을 기다린다.
지하철 : 1호선 교대역 하차 후 반송방면 버스 이용
일반버스 : 73번, 112번, 115번, 115-1번, 129번, 129-1번, 183번, 188번, 189번, 189-1번, 305번
문의사항 : ☎ 545-0102~01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