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지역

경기도 부천시립중앙도서관 7월 넷째주 무료영화 상영안내

by Almuten 2008. 7. 18.


        중앙도서관 영화상영
          - 일시 :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2시
          - 장소 : 지하시청각실
번호 제 목 이름 작성일 조회수
(중앙 7/27) 아이스 에이지 2   글쓴이 : 김강주  2008.07.03


▷ 장  르 : 애니메이션
▷ 대  상 : 전체관람가
▷ 시  간 : 90분
 
▷ 작 품 해 설  
평화롭던 빙하기에 닥친 절대절명 위기!
“웁쓰~ 이번엔 해빙기다!”

평화롭던 빙하기가 지구 온난화 현상으로 해빙기에 접어든다. 동물들의 유아 캠프를 운영하는 맘모스 매니와 나무늘보 시드, 호랑이 디에고 일행은 왕뻥토니로부터 곧 대홍수가 올 것이라는 경고를 듣지만 모두들 “뻥치시네~”를 외치며 토니의 말을 믿지 않는다. 그러던 중 진짜 빙하가 녹는 현장을 직접 눈으로 목격한 매니, 시드, 디에고는 다급하게 동료들을 모아 안전한 고지대를 찾아 대규모 이주를 시작한다.
하지만 매니에겐 대홍수의 위기보다 더 큰 위기가 닥친다. 바로 자신을 제외한 모든 맘모스가 멸종되어 버렸다는 기절초풍할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이다.

위기 속에서 피어나는 작업 로맨스!
“종족보존을 위해 우리…연애나 할까?”


더 이상 가족을 만들 수 없다는 절망에 빠진 매니. 그러나 그의 눈앞에 맘모스 엘리가 나타난다. 나는 남자~ 너는 여자~! 이제 종족의 번영은 우리 하기 나름~~!!! 이라는 기쁨도 잠시, 매니와 시드, 디에고는 곧 혼란에 빠져버린다. 섹시하고 풍성한 엉덩이를 가진 맘모스 엘리는 자신이 주머니쥐라고 믿고 있는 것이다. 그것도 진짜 주머니쥐 악동 형제 크래쉬와 에디의 여동생으로서. 어이~ 아가씨, 농담이 지나쳐!
그러나 매니는 멸종위기의 맘모스를 구해야 한다는 사명감(그 외의 이유는 묻지 말아주세요)과 이를 부추기는 시드, 디에고의 응원에 힘입어 엘리에게 작업을 걸어보지만 오히려 엘리의 반감만 사게 되는데…

한줄쓰기 
(중앙 7/20) 내 사랑 플리카   글쓴이 : 김강주  2008.07.03

▷ 장  르 : 드라마
▷ 대  상 : 전체관람가
▷ 시  간 : 94분
 
▷ 작 품 해 설
 
16살 소녀 케이티(앨리슨 로먼 분)의 꿈은 와이오밍의 가족 목장에서 일하는 것. 어느 날 야생마를 발견한 그녀는 아름다운 소녀라는 뜻의 ‘플리카’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경주마로 키우기 위해 훈련을 시킨다. 하지만 케이티가 대학교에 진학해서 자신과는 다른 삶을 살기를 희망하는 아버지 롭(팀 맥그로 분)은 그녀의 결정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그런 와중에 길들여지지 않는 플리카로 인해 케이티가 말에서 떨어지는 사고가 발생한다. 플리카가 못마땅했던 롭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말을 팔아버린다. 플리카를 잊지 못한 채 무기력한 나날을 보내던 케이티는 우연히 플리카의 소식을 듣고는, 그녀를 다시 찾아올 계획을 세우는데…
한줄쓰기 
(중앙 7/13) 치킨리틀   글쓴이 : 김강주  2008.07.03

▷ 장  르 : 애니메이션
▷ 대  상 : 전체관람가
▷ 시  간 : 77분
 
▷ 작 품 해 설

월트 디즈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컴퓨터 애니메이션 <치킨 리틀>!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진 무언가에 의해 머리를 강타당한 치킨 리틀은 하늘이 무너지고 있다고 확신하고, 고향 마을인 오우키 오크를 대혼란으로 몰고간다.
허나 그의 머리 위로 떨어진 것은 다름 아닌 도토리...

이로 인해 1년간 모든 이들의 놀림감이 된 치킨 리틀은 자신의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결심을 하지만, 마음먹기가 무섭게 또다시 치킨 리틀의 머리 위로 무언가가 떨어지는데...
이번에는 진짜 하늘이 무너져 내리고 있는 것일까?!

마른 하늘에 구멍이 뚫린 절대절명의 위기 속에서 세상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치킨 리틀과 그의 절친한 친구인 런트, 애비 말라드, 피쉬의 깜짝 놀랄 이야기...

작은 영웅들의 큰 모험 <치킨 리틀>이 시작된다!
한줄쓰기 
(중앙 7/6) 각설탕   글쓴이 : 김강주  2008.07.03

▷ 장  르 : 드라마
▷ 대  상 : 전체관람가
▷ 시  간 : 124분
 
▷ 작 품 해 설
 
“그와 함께 달리면 세상은 내 것이었습니다”

제주도 푸른 목장에서 태어나고 자란 ‘시은’(임수정)은 어릴 적부터 유난히 말을 좋아하고 말과 친하게 지내는 아이다. 특히, 태어나자마자 엄마를 잃은 말 ‘천둥’에 대한 애정은 누구보다 각별해 둘은 서로를 너무나 아끼고 따르며 함께 성장한다. 자신 또한 엄마 없이 외롭게 자랐기 때문에 그녀에게 천둥은 가족과도 같은 존재인 것.

그러던 어느 날, 천둥이 다른 곳으로 팔려 가면서 둘은 원치 않는 이별을 하게 된다. 2년이 흘러, 기수의 꿈을 키우던 시은은 우연한 장소에서 운명적으로 ‘천둥’과 마주하게 되고 둘은 서로를 알아보며 감격적으로 재회한다. 시은의 각별한 지도로 천둥은 조금씩 경주마로서 실력을 되찾게 되고 둘은 ‘경마대회’에 함께 출전하게 된다.

천둥과 함께라면 세상 끝까지라도 달릴 수 있었던 시은. 그녀의 꿈을 함께 이뤄 주고 싶은 천둥. 이들은 과연 수만 명의 관중들이 지켜보는 마지막 그랑프리 경주에서 또 한번의 기적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버스번호를 클릭하면 교통정보를 자세히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교통편 승차정류장 하차정류장
3 부천북부역 춘의아파트
23-3 부천북부역 춘의아파트
5-5 부천북부역 춘의아파트
016-2, 019-2 소사역:마을버스 시립도서관
*주차안내
원미공원 주차장을 이용합니다.(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
주차요금은 30분에 300원입니다. (1일 최대 4000원)
도서관 안내데스크에서 도장을 받아가시면 20% 감면혜택을 드립니다.
문의: 032)320-259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