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광역시

무료영화 : 김관장 대 김관장 대 김관장 / 2008년 10월 30일 14시 정각 / 상영장소 : 대구광역시립 효목도서관 시청각실

by Almuten 2008. 10. 24.
무료영화 : 김관장 대 김관장 대 김관장  /  2008년 10월 30일 14시 정각  /  상영장소 : 대구광역시립 효목도서관 시청각실
작성자

모아이

상영장소

대구 > 수성구 > 대구광역시립 효목도서관 시청각실

상영일자

2008년 10월 30일 / 14시 정각

문의전화

053)740-5505

시놉시스

피할 수 없는 숙명의 대결!그 대결의 탄생은 이러하였다!내가 원조 김관장!충청도 어느 마을, 중국집 무림각을 중심으로 택견과 검도 두 도장이 대치하고 있는 운명적 상황. 무림각..


ㆍ내용

코딱지만한 동네 도장 셋 김관장이라 불리우는 놈들이 온다!


충청도 어느 마을, 중국집 무림각을 중심으로 택견과 검도 두 도장이 대치하고 있는 운명적 상황. 무림각 박사장(노주현 扮)의 건물에 세든 택견 김관장(신현준 扮)과 검도 김관장(최성국 扮)은 사사건건 대결에 한창이다. 동네 아이들을 놓고 벌이는 수련생 모집의 혈투(?)는 물론, 박사장의 딸인 연실씨(오승현 扮)를 차지하기 위한 숙명의 라이벌 관계에 있기 때문.



 그러던 어느 날, 일대 파란이라 할 수 있는 사건이 발생한다. 무림각 1층! 쿵후도장 간판이 내걸리고 만 것. 한 마을에 무술도장이 둘도 많은데 셋이라니! 그것도 쿵후 김관장(권오중 扮)이라니! 그는 뛰어난 실력으로 동네 아이들의 눈을 멀게 하더니 점입가경, 훤칠한 외모에 로맨틱한 피아노 연주로 박사장과 연실씨의 마음까지 휘어잡아 간다. 이제 택견 김관장 대 검도 김관장 대 쿵후 김관장의 동네 최강을 가리기 위한 대결은 걷잡을 수 없는 회오리 속으로 말려 들어간다.



 수련생 모집을 위한 신묘한 마케팅 기법에 온갖 잔꾀와 술수(?)가 총동원 되는 상황이 이어진다.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지가 되고, 어제의 내 아들이 적의 수련생이 되는 웃지 못할 사건들이 계속되고, 수련생과 연실씨를 사이에 두고 세 김관장들이 좌충우돌 다툼을 벌이던 어느 날. 마을 밖에선 검은 먹구름이 몰려오고 있었다.!









ㆍ약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