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남도 지역

무료영화 : 꿀벌 대소동 / 2008년 11월 2일 14시 정각 / 상영장소 : 충남남부평생학습관 디지털영상관 (문헌정보관 3층)

by Almuten 2008. 10. 31.
무료영화 : 꿀벌 대소동  /  2008년 11월 2일 14시 정각  /  상영장소 : 충남남부평생학습관 디지털영상관 (문헌정보관 3층)
작성자

사월이

상영장소

충남 > 논산시 > 충남남부평생학습관 디지털영상관 (문헌정보관 3층)

상영일자

2008년 11월 2일 / 14시 정각

문의전화

041)734-7154

시놉시스

먹었으면 꿀값내놔!! 슈렉 제작진의 달콤따끔한 경고 용감하지만 사고뭉치꿀벌인 ‘배리’(유재석)는 평생 꿀만 만들며 살아야 한다는 사실에 회의를 느끼고, 벌집 밖으로의 여정을 강행한다. 꽃집 아가씨 ‘바네사’ 덕분에 위험천만 인간세상에서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건진 그는 꿀벌 세계의 규율을 어기고 대화를 시도 그녀와 친구가 된다.


ㆍ내용

작은 꿀벌 한마리가..

60억 인간들을 상대로 도전장을 내밀다!

“먹었으면 꿀값내놔 !!”

용감하지만 사고뭉치 꿀벌인 ‘배리’(유재석)는 평생 꿀만 만들며 반복되는 삶을 살아야 한다는 꿀벌의 운명에 회의를 느끼고, 벌집 밖으로의 위험한 여정을 강행한다. 얼굴만큼 마음도 예쁜 꽃집 아가씨 ‘바네사’를 만나 위험천만 인간세상에서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건진 배리는 꿀벌 세계의 규율을 어기고 그녀와 대화를 시도, 친구가 된다.



꿀벌 세상과 친구들의 충고도 뒤로 한 채 바네사와 함께 그 동안 알지 못했던 바깥세상의 재미를 배워가던 배리의 즐거운 시간도 잠시, 우연히 꿀벌이 힘들게 만들어 놓은 꿀을 인간들이 공짜로 먹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바네사와 함께 그들만의 ‘꿀’을 되찾아 오기 위한 인간들과의 전쟁을 선포하게 되는데..








ㆍ약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