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 지역

무료영화 : 마녀 배달부 키키 / 2008년 11월 2일 14시 정각 / 상영장소 : 함양도서관 시청각실(1층)

by Almuten 2008. 10. 31.
무료영화 : 마녀 배달부 키키  /  2008년 11월 2일 14시 정각  /  상영장소 : 함양도서관 시청각실(1층)
작성자

사월이

상영장소

경남 > 함양군 > 함양도서관 시청각실(1층)

상영일자

2008년 11월 2일 / 14시 정각

문의전화

055)963-3186

시놉시스

하늘을 나는 초보 마녀 `키키`의 특급 배달작전! 마녀 엄마와 인간 아빠 사이에서 태어난 소녀 `키키`는 13살이 되던 만월의 어느 밤, 검은 고양이 `지지`와 함께 마녀 수업을 떠난다. 바닷가 어느 마을에 추락한 `키키`는 마음씨 좋은 아주머니 `오소노`를 만나 첫 마녀 수업(배달 일)을 시작한다. 하늘을 나는 능력으로 마을을 두루 섭렵하며 배달 일에 적응해 가던 `키키`! 어느 날, 갑자기 마법의 능력을 잃게 되는데.. 과연 `키키`는 마법의 힘을 되찾고 진정한 마녀가 될 수 있을까?


ㆍ내용

초보 마녀의 특별한 모험이 시작된다!!


주인공 키키는 마녀의 딸로, 인간인 오키노 아빠와 마녀인 고키리 엄마 사이에 태어났다. 13살이 되던 만월의 어느 밤 검은 고양이인 지지와 함께 집을 나와 마녀 수업을 떠난다. 평소 바다를 동경하던 키키는 바다에 떠있는 커다란 마을에 정착하게 되고, 그 곳에서 갑자기 도로에 뛰어들게 되어 경찰에게 잡히지만 돔보라는 친구를 만나 도망을 치게 된다. 키키는 빵가게 앞을 지나가다 마음씨 좋은 아주머니를 만나게 되고 그 빵집에서 첫 배달이 시작된다. 어느날 비행선 사고가 일어나는데, 거기에 돔보가 포함되어있다는 것을 알고 급히 현장으로 가게 되고, 청소부의 대걸레를 빌려 마법을 사용, 돔보를 구출하게 된다.









ㆍ약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