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지역

무료영화 : 빼꼼의 머그잔 여행 / 2008년 11월 2일 14시 정각 / 상영장소 : 부천시립 꿈빛도서관 지하1층 시청각실

by Almuten 2008. 10. 31.
무료영화 : 빼꼼의 머그잔 여행  /  2008년 11월 2일 14시 정각  /  상영장소 : 부천시립 꿈빛도서관 지하1층 시청각실
작성자

보라

상영장소

경기 > 부천시 > 부천시립 꿈빛도서관 지하1층 시청각실

상영일자

2008년 11월 2일 / 14시 정각

문의전화

032)320-3411

시놉시스

귀여운 베베의 방에 머그잔이 나타나다!! 크리스마스 이브.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고 있는 베베의 마음을 알아챈 산타클로스 할아버지는 꿈에도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다. 바로 마법 펜던트!!! 멋도 모르고 마법 펜던트를 조심히 돌려보니… 베베의 눈앞에 나타난 건 커다란 머그잔!!!


ㆍ내용

빼꼼, 베베, 꽁꽁, 도도, 후다닥... 말이 필요없는 웃기는 녀석들이 떴다!


크리스마스 이브.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고 있는 베베의 마음을 알아챈 산타클로스 할아버지는 꿈에도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다. 바로 마법 펜던트!!! 멋도 모르고 마법 펜던트를 조심히 돌려보니... 베베의 눈앞에 나타난 건 커다란 머그잔!!!



 머그잔이 베베를 데려간 곳은 몸이 꽁꽁얼 정도로 추운 북극!! 북극에서 처음으로 만난 사람(?)은 떡하니 낚시를 하고 있는 곰, '빼꼼'. 금방이라도 자기에게 달려들 것만 같이 무섭게만 보이는 '빼꼼'이지만 웬걸? 하는 짓이 여간 우스운 것이 아니다. 하지만 북극에는 엉뚱하게만 보이는 '빼꼼'만이 있는 것이 아니었다!! 한눈에 젠틀한 남자라는 것을 알 수 있는 펭귄 '꽁꽁'이와 멋부리기 좋아하는 도도한 펭귄녀 '도도'가 있었던 것. 그런데 이들의 관계가 뭔가 묘~하다.



 낯선 곳에 떨어진 '베베'는 집에 가고 싶은 마음뿐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마법의 머그잔을 불러오는 펜던트를 손에 넣어야만 한다. 하지만 펜던트는 '빼꼼'과 '꽁꽁', '도도'를 엉뚱한 곳으로만 데려가기만 하고...이들의 좌충우돌 모험의 결말은 과연?









ㆍ약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