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무료영화 : 연을 쫓는 아이 / 2008년 12월 6일 13시 정각 / 상영장소 : 서귀포시 중앙도서관 시청각실

by Almuten 2008. 12. 3.
무료영화 : 연을 쫓는 아이  /  2008년 12월 6일 13시 정각  /  상영장소 : 서귀포시 중앙도서관 시청각실
작성자

자작나무

상영장소

제주 > 서귀포시 > 서귀포시 중앙도서관 시청각실

상영일자

2008년 12월 6일 / 13시 정각

문의전화

064)739-1516,7

시놉시스

뉴욕타임즈 120주 장기 베스트 셀러를 차지하며 전 세계 34개국, 800만 독자의 절대적 지지를 받은 할레드 호세이니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ㆍ내용

신분을 뛰어넘은 둘의 특별한 우정!

부유한 집에서 태어난 아미르와 집안 하인의 아들인 하산. 입는 옷도, 하는 일도 모두 다르지만 둘은 모든 것을 뛰어 넘어 둘도 없는 친구로 지낸다. 특히 약한 아미르와는 달리 운동을 곧잘 했던 하산은 아미르 곁에서 한시도 떨어지지 않고 그를 지켜 주는데…



가장 행복한 날 일어난 가슴 아픈 배신!

12살이 되던 해 겨울, 둘이 손꼽아 기다리던 연 싸움대회가 열린다. 대회에서 우승해 아버지에게 칭찬을 받고 싶었던 아미르는 하산의 도움으로 우승을 하게 되고, 하산은 “네가 원하면 천 번이라도 연을 찾아올 수 있다”며 떨어진 연을 쫓아 거리로 뛰어 나간다. 하지만 최고로 행복했던 이날, 두 소년에게 돌이킬 수 없는 커다란 사건이 발생한다. 언제나 자신을 지켜주었던 하산과 달리, 자신은 친구를 모른 척 했다는 죄책감에 괴로워하던 아미르는 하산과 거리를 두기 시작하고, 결국 그에게 도둑 누명을 씌워 집에서 내쫓아 버린다.



잃어버린 친구를 찾아 떠나는 여행!

세월이 흘러 성공한 소설가로 인정을 받은 아미르에게 한 통의 전화가 걸려온다. 그리고 하산과의 우정이 끝났다고 생각했던 것과 달리, 하산은 언제나 자신을 친구로 생각하며 뒤에서 지켜봐 줬다는 사실을 알게 된 아미르. 아미르는 하산과의 우정을 되찾기 위해, 화해와 용서를 구하기 위해 놀랄만한 용기를 발휘하는데…










ㆍ약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