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광역시

부산광역시립 구덕도서관 7월 넷째주 무료영화 상영안내

by Almuten 2008. 7. 18.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문화강좌실

일 자

제  목

감 독

주 연

등 급

시 간

장 르

7/6

샤롯의 거미줄

게리 위닉

다코타 패닝

전체 97 판타지

너무 작아서 태어나자마자 죽어야하는 운명에 처한 아기 돼지…
어느 봄 비바람치던 밤에 세상에 태어난 새끼 돼지 윌버. 너무 조그맣다는 이유로 윌버는 곧장 죽을 위험에 처하지만, 농장의 철부지 어린 딸 펀의 도움으로 삼촌네 농장에서 다른 동물들과 함께 지내게 된다. 친구를 사귀고 싶어하는 윌버의 바람과는 달리 동물들은 자기네끼리 무슨 비밀을 감춘 듯 윌버를 멀리 대한다. 그때 어디선가 들려오는 다정한 목소리. 그 목소리의 주인공은 농장 천장에 사는 거미 샬롯으로, 샬롯은 윌버의 친구가 되어 주기로 약속한다. 언제나 자신의 편이 되어 주는 어린 펀과 새로운 친구 샬롯까지 만난 아기 돼지 윌버는 하루하루가 너무 행복하기만 한데…
행복한 시간도 잠시, 윌버는 여물통 밑에 사는 까칠한 쥐 템플턴으로부터 지금까지 동물들이 쉿쉿~ 감춰왔던 충격적인 비밀을 듣게 된다. 그것은 겨울이 오기 전 윌버는 햄이 되어 식탁에 올라갈 운명이라는 것! 첫 눈을 기다리며 설레여 하던 윌버는 다리 휘청이는 이 소식에 금새 울상이 되고, 샬롯은 윌버를 위로하며 끝까지 윌버를 지켜주겠다고 약속한다. 그리고 모두가 잠이 든 그날 밤, 샬롯은 윌버를 위해 그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특별한 기적을 준비하는데…

7/13 나나

오오타니 켄타로

나카시마 미카 12 114 드라마

사랑이 전부인 귀여운 로맨티스트 나나 vs 꿈을 위해서 사랑을 포기한 외로운 몽상가 나나. 같은 이름, 다른 성격을 가진 두 여자의 꿈과 사랑 찾기!
스무살의 고마츠 나나. 작년 대학에 떨어진 그녀는 도쿄의 대학에 진학한 남자친구와 함께 살기 위해 1년간 아르바이트를 하며 열심히 고향에서 돈을 모았다. 그리고 비로소 도쿄로 상경한다. 사랑의 단 꿈에 젖은 그녀. 그러나 기차 안에서 그녀가 마주친 것은 강렬한 눈빛과 허스키한 목소리의 오사키 나나. 같은 이름, 전혀 다른 스타일의 두 사람은 이 놀라운 우연에 즐거워 하며 이야기를 나눈다.
나나에게 자신의 힘으로 숙소를 구하라고 충고하는 연인 쇼우지. 상심한 그녀에게 놀랄만큼 싼 값의 멋진 집이 발견된다. 행복에 겨워 둘러보고 있는데 역시 이 집에 매료된 터프한 나나. 두 사람은 운명이라 생각하고 함께 살기로 결심한다. 고마츠 나나는 굽힘없이, 가수에의 꿈을 키워가는 오사키 나나를 보며 자신이 갖지 못 한 모습에 매료되고 고마츠 나나는 오사키 나나를 하치(강아지의 애칭)라 부르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그녀의 밝음에 애정을 가진다. 그러나 두 사람의 행복은 잠시 서로 다른 치명적 불행이 그들에게 찾아온다.

7/20 천년여우 여우비

이성강

손예진 전체 85 애니메이션

깊은 숲속, 지구에 불시착한 털북숭이 외계인 요요들과 함께 살고 있는 열 살짜리 소녀 여우 여우비. 어느 날 ‘황금이’라는 소년을 만나 우정을 나누면서 두근거리는 설렘도 느끼게 되는데, 금이와 더 친해지고 싶다는 마음에 인간이 되기를 꿈꾼다. 여우비는, 구미호가 인간이 되려면 누군가의 ‘푸른 영혼’을 가져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갈등하게 되지만 결국 사랑하는 금이를 위해 큰 결심을 하게 되는데…….

7/27 해바라기

강석범

김래원 15 116 액션/드라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술먹지 않는다.  싸우지 않는다 . 울지 않는다....     이제부터, 희망이다
돌아왔다!
...미친 개 오태식, 수첩 하나들고 고향을 찾다
고교 중퇴 후 맨주먹으로 거리의 양아치들을 싹 쓸어버렸던 태식. 술먹으면 개가 되고 싸움을 했다하면 피를 본다는 그는 칼도 피도 무서워 하지 않는 잔혹함으로 ‘미친 개’라고 불렸다. 그가 가석방되었다. 태식이 괴롭혔던 민석은 형사가 되었고 태식의 시다바리였던 양기와 창무는 서로 적이 되었기에 사람들은 서로 다른 이유로 긴장한다. 그러나 태식은 그들과의 앙금은 모른다는 듯 손에 낡은 수첩 하나를 쥐고 그 안에 적힌 하고 싶은 일들을 해나간다. 목욕탕도 가고, 호두과자도 먹고, 문신도 지우고... 그 수첩은 그가 감옥에서 소망한 하고 싶은 일들뿐 아니라 앞으로 지켜야 할 세 가지 약속도 적혀있다. ‘술마시지 않는다’, ‘싸우지 않는다’, ‘울지 않는다’...
변했다!
... 때리던 놈이 맞는다. 무섭던 놈이 웃는다. 왜?


 
부산광역시 서구 서대신동 3가 산2-3번지 (우편번호 : 602 - 093)
관장실 : 051)241-6465 총무과 : 051)254-0921 자료봉사과 : 051) 254-0922
종합자료실 : 051) 254-0923 팩스 : 051)253-2470
 
 
 
 
   
지하철 : 서대신동역 하차 후 동아대순환버스 이용
버 스 : 아래 버스 이용 후 동아대학교병원 앞 하차
부산역 : 67, 167, 지하철
산복도로 : 190, 70
충무동 : 190, 8, 15, 지하철
영 도 : 8, 70, 190
학장동 : 67, 161
하 단 : 2, 11, 지하철
송 도 : 16, 16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