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지역

영화제목 : 박물관이 살아있다 / 2008년 8월 28일 18시 30분 / 상영장소 : 청계천문화관 3층 강당

by Almuten 2008. 8. 20.
영화제목 : 박물관이 살아있다  /  2008년 8월 28일 18시 30분  /  상영장소 : 청계천문화관 3층 강당
작성자

사월이

상영장소

서울 > 성동구 > 청계천문화관 3층 강당

상영일자

2008년 8월 28일 / 18시 30분

문의전화

02) 2286-3434

시놉시스

모두가 잠든 순간, 환상의 세계가 깨어난다! 엉뚱한 사업 아이템으로 하는 일 마다 늘 실패만 하는 래리 델리(벤 스틸러 분). 그를 더 이상 견뎌내지 못한 부인이 곁을 떠나자 래리는 하나 밖에 없는 아들에게만큼은 떳떳한 아버지가 되기 위해 직장을 찾아 나선다. 별 볼일 없는 그에게 온 유일한 기회는, 모든 사람들이 기피하는 자연사 박물관 야간 경비원. 아무것도 내보내지 말라 는 선배 경비원의 기이한 충고를 들은 근무 첫 날 밤, 래리는 박물관의 전시물들이 살아 움직이는 놀라운 광경을 목격한다.


ㆍ내용

야간 경비원 근무 첫날 밤,

박물관이 살아 움직이기 시작했다?!


엉뚱한 사업 아이템으로 하는 일마다 늘 실패만 하는 래리 데일리(벤 스틸러 분). 그를 더 이상 견뎌내지 못한 부인이 떠나자 래리는 하나 밖에 없는 아들에게만큼은 떳떳한 아버지가 되기 위해 직장을 찾아 나선다. 별 볼일 없는 그에게 온 유일한 기회는, 모든 사람들이 기피하는 자연사 박물관 야간 경비원. “아무것도 내보내지 말라”는 선배 경비원의 기이한 충고를 들은 근무 첫 날 밤, 래리는 박물관의 전시품들이 살아 움직이는 놀라운 광경을 목격한다.



밤마다 살아나는 박물관!

무슨 비밀이 있는 것일까??


박물관 전시품들은 매일 밤 제멋대로 움직이며 래리를 괴롭힌다. 마야인들, 로마의 글래디에이터들, 카우보이들이 살아나 그들끼리의 전쟁을 벌이기 시작하고, 네안데르탈인은 자신의 디스플레이 케이스를 불태우며, 가장 포악한 공룡 티라노사우루스는 래리를 못 잡아 먹어 안달이다. 이런 대혼란 속에서 래리가 상담할 상대는 왁스 모형인 루즈벨트 대통령(로빈 윌리엄스 분)뿐. 아들을 위해 어떤 역경 속에서도 박물관을 무사히 보호해야만 하는 래리는 첫 날 선배들에게 들었던 충고가 잊혀지지 않는다.



과연 박물관에는 어떤 비밀이 있는 것일까??

 








ㆍ약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