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상영영화 순위

최신영화순위 10월 셋째주

by Almuten 2008. 10. 19.
최신영화순위  10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10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10월 셋째주



이번주는 1위가 바꼈네요 이글아이 저도 보고 왔는데요 시종일관 긴장을 늦출수 없게 만들더군요

인정하기 싫지만 재밌습니다 ㅎㅎ 스필버그 스타일이 살아 있는 영화에요





2위는 저번주와는 달리 맘마미아가 모던보이를 앞질렀네요 꾸준하게 재밌다는 입소문이

나서 그런가봐요 여하튼 저도 ost 샀는데 아바의 노래는 지금 들어도 너무 좋아요^^*




3위는 저번주 보다 두계단 하락한 한국영화 모던보이네요

약간은 색계랑 비슷한 느낌도 있지만 김혜수의 팜므파탈이 아주 매력적인 영화에요

영화 본후에도 극중 김혜수가 맡았던 조난실의 노래가 아직도 귓가에 맴돌아요 자꾸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이 ㅋㅋ




4위는 고고70이 차지했네요 조승우 나오는 영화는 다 재밌더라구요 근데 저는 아직

보러가지 못했어요 한국영화는 꼭 봐줘야 되는데 시간이 여의치 않네요




5위는 지난주 보다 한계단 하락한 신기전이 차지 했네요

조선시대의 스커드 미사일과 조선판 300 전투씬이 압권이에요 아직도 못보신 분들은

극장으로 냉큼 달려가시오! 고고씽!




전체적으로 이번주는 이글아이 라는 대형블록버스터 때문에 한계단씩 순위가 밀려났네요

그리고 맘마미아의 입소문 열풍이 어디까지 갈지도 궁금해 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