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상영영화 순위

최신영화순위 11월 첫째주

by Almuten 2008. 11. 3.

최신영화순위 11월 첫째주
최신영화순위 11월 첫째주
최신영화순위 11월 첫째주

11월 첫째주 최신영화순위는 저번주와 크게 변동은 없네요 단지 뱅크잡이라는 새로운 헐리우드 영화가 개봉하자마자 단숨에 2위 권으로 진입했네요 얼마전에 개봉했었던 데스레이스 에서도 멋진 액션을 보여줬던 제이슨 스태덤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영화네요 트랜스포터에서 부터 굉장히 매력적인 배우라고 생각 했었는데 헐리우드 차세대 액션스타로 완전히 자리 매김하는 거 같네요


자 이번주 1위는 경제불황 속에서도 한국영화의 자존심을 지켜내고 있는 아내가 결혼햇다 입니다 대체적으로 황당한 설정이고 비현실적이라고 하지만 재밌다는 반등들 입니다 1주일 동안 1위를 지켜냈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다들 한번씩 감상해 보시길 강추요!

2위는 이번주에 개봉하자마자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한 뱅크잡 입니다 제이슨 스태덤의 액션 연기가 볼만한 영화라고 예상되어 지는데요 이번엔 어떤 영화를 가지고 왔을지 궁금하신분들은 극장으로 고고씽!

자 이번주 3위는 여전히 강력한 흥행몰이를 하고 있는 이글아이 입니다 일단 한번 보세요 스티븐 스필버그 스타일이 살아있는 영화입니다 에너미오브 스테이트 와 맞먹는 추격씬이 볼만합니다


이번주 4위는 개봉한지 2주차에 접어들고 있는 바디오브 라이즈 네요 여성분들의 영원한 로망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러셀크로우와 숨막히는 두뇌싸움이 볼만하다고들 하네요^^*

자 이번주 5위는 아직도 탑5 순위를 지켜내고 있는 맘마미아 입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입소문의 승리 인것 같네요 추억의 아바노래와 함께 굉장히 아름다우면서도 서정적인 영화 입니다 메릴스트립의 고유의 연기가 빛나고요 주연 여배우가 굉장히 귀엽습니다 아직도 안본 분들이 계시면 극장으로 냉금 달려가시오!

출처: http://cafe.daum.net/sosen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