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상영영화 순위

최신영화순위 11월 넷째주

by Almuten 2008. 11. 25.
최신영화순위 11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11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11월 넷째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주 1위는 저번주에 이어 굳건히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미인도네요 생각보다 많이 야하다는 평이

대부분 이더군요 여하튼 바람의화원 드라마 때문에 더욱 관심을 많이 끄는 영화가 아닌가 싶네용

여하튼 한국영화가 2주연속 1위자리를 지키고 있어서 기분좋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주 2위는 또 한국영화네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4명의 꽃미남 배우와 동성애적인 요소와 이들의 스토리가 적절하게 버무려져 있는 영화라고 하네요 케잌이 다들 너무 이쁘다고 난리들이네요^^* 여하튼 이 영화는 대체적으로 평들이 좋네요 영화보러 가실땐 미리 식사들 하고 가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주 3위는 첩보 액션블록버스터의 대명사 007퀸텀오브 솔러스가 차지 했네요 007은 항상 기본은 하더라구요 하지만너무 액션영화들이 많아서 이제는 좀 진부하다는 평들도 있네요 여하튼 007은 전통과 역사가 있는 첩보물이다 보니인기가 없을수가 없을듯요 아무생각 없이 액션 영화를 즐기시고 싶으신분들에겐 강추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주 4위는 새로운 영화가 올라 왔어요 눈먼자들의 도시 라는 영화인데요  갑자기 사람들이 너도나도 눈이 멀어버리는데 그 중에 한 여자만이 눈먼척을 하다가 무언가를 보게 된데요 이후부터 전개되는 끔찍한 일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극장으로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주 5위도 새로운 헐리우드 영화가 올라 왔네용 멕스페인 입니다

가족 모두가 끔찍하게 살해된 후, 범인을 향한 복수의 의지를 불태우는 의로운 경찰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 스릴러물이다. 주인공 맥스(마크 워버그)는 복수를 위해 애쓰는 과정에서 파트너 경찰과 무고한 여성을 살해한 누명까지 쓰게 되고, 이를 벗어나기 위해 끔찍한 살인사건의 미스터리를 풀어야 할 뿐 아니라 현실세계를 넘어 존재하는 불가사의한 힘에 맞서야만 한다. 뉴욕의 후미진 뒷골목에서 거대 기업이 장악하고 있는 최고급 장소에 이르기까지 범인을 찾기 위한 집요한 추적을 벌이던 맥스는 거리를 위협하는 악의 존재가 가족의 죽음에 책임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제, 그들과의 피할 수 없는 전쟁을 시작하게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주도 한국영화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어서 기분좋네요 한국영화 많이 사랑해 주세요

http://cafe.daum.net/sosen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