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상영영화 순위

최신영화순위 12월 첫째주

by Almuten 2008. 12. 1.

최신영화순위 12월 첫째주
최신영화순위 12월 첫째주
최신영화순위 12월 첫째주

12월의 1위는 강풀원작의 순정만화가 차지했네요 순정만화같은 연애얘기에 빠져보실 분들에겐 강추네요

이미 원작이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만화죠 영화로는 어떨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

이번주 2위는 저번주 보다는 한계단 밀렸네요 미인도가 차지 했습니다 드라마 바람의 화원의 인기 여세에 힘입어

영화 미인도도 흥행몰이를 계속하고 있네요 대체적으로 보신분들이 굉장히 야하다는 의견이 지배적이네요

화려한 색채 영상미가 보고 싶은 분들에겐 강추입니다!!

이번주 3위는 흥행열기가 좀처럼 식지 않고 있는 정통 첩보액션물 007 퀸텀오브솔러스가 차지했네요

워낙 브랜드 가치가 뛰어난 첩보물이다보니 흥행 열기가 쉽게 가라 앉지 않고 있네요

화끈한 액션물을 보고 싶은 분들에겐 강추 입니다


이번주 4위는 눈먼자들의 도시 입니다 예술영화 였다 라는 평이 많이 있네요

인간의 오감중에 시각이 마비되었을 경우를 설정하고 인간의 욕망과 원초적인 모습을 담아냄으로써

메세지를 던지려고 하는 영화인데요 보고 불편했다는 분들도 많으시네용 

이번주 5위는 서양골 동양과자점 앤티크 입니다 4명의 꽃미남 배우와 동성애 그리고 이들이 운영하는

제과점과 이쁜케잌을 토대로 각각의 캐릭터들의 삶을 담아내고 있죠 여성분들이 비교적 재밌어

하시는것 같더라고요 4명의 꽃미남들이 만들어내는 케잌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냉큼 앤티크로 달려가시오!!

이번주도 한국영화가 1위탈환에 성공해서 기분이 좋네요 한국영화 화이팅 입니다 앞으로도

쭉 한국영화가 흥행몰이를 지속하길 바래요^^*

 

출처 : http://cafe.daum.net/sosen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