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상영영화 순위

최신영화순위 11월 셋째주

by Almuten 2008. 11. 17.
최신영화순위 11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11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11월 셋째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주 1위는 미인도가 차지 했네요 미인도는 드라마 바람의 화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셨나 봐요김홍도와 신윤복이라는 두 천재화가의 그림에 대한 예술혼과 러브스토리를 그려내고 있는 영화인데요 개봉하자마
단번에 1위로 올라 섰네요 극장에 가셔서 확인해 보시길 강추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주 2위는 명품 첩보시리즈 이죠 007 퀸텀오브 솔러스가 차지 했네요 저번주에 개봉하자마자 단숨에
박스오피스를 휩쓸었는데 이번주는 미인도의 인기에 밀리기 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2위라는 굳건한 흥행세를
유지하고 있네요 007은 뭐 말이 필요없죠 일단 기본은 하는 영화니 크게 실망하시진 않으실듯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주 3위는 또하나의 한국영화가 새롭게 진입했어요 제목이 좀 독특한데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라는 영화입니다 네명의 꽃미남이 제과점을 운영하는 얘기인데요 동성애에 대한 부분과 4명의 남자에
대한 각자의 사연과 비밀에 대해 다루고 있는 영화라네요 4명의 꽃미남의 동성애와 인간적 비밀을 아시고 싶으신 분들은극장으로 냉큼 달려가시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주 4위는 저번주 보다는 순위에서 밀려 났지만 그래도 굳건히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아내가 결혼했다 입니다개봉한지 3주가 지났지만 아직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는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많은분들이 상당히 재미있다고
평가를 하시더라고요 여러분들도 꼭 극장에서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주 5위는 뱅크잡 입니다 트랜스포터의 액션 히어로 제이슨 스태덤 주연의 은행을 배경으로한
스릴러 물인데요시대의 흐름을 잘 탄것 같아요 요즘 금융위기가 이만저만이 아니니까요
대체적으로 무난하다는 평이 지배적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주는 한국영화들이 대거 순위권에 진입해서 기분이 좋네요 한국영화들이 앞으로도 더욱 많이 화이팅 하길 바랄게요 여러분들도 한국영화 많이 사랑해 주세요


출처:  http://cafe.daum.net/sosen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