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상영영화 순위

최신영화순위 11월 둘째주

by Almuten 2008. 11. 10.

최신영화순위 11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11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11월 둘째주


             007 이 개봉하자 마자 기세가 아주 무섭네요 피어스브로스넌 에서 다시 예전에 007배우로 바꼈죠    
                              
이번에는 007의 인간적인 갈등과 고뇌를 그린다고 하던데 재밌을거 같아요 개봉하자마자

                       50만 관객몰이를 한 007 이 이번주 1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하자 마자 모든 영화들을 눌러버렸네요

                                  이번주 2위는 한국영화의 자존심을 굳게 지켜내고 있는 아내가 결혼했다 입니다

개봉한지 좀 지났는데도 여전히 강세를 보이는 걸로 봐서 맘마미아 처럼 롱런할 가능성도 있어 보이네요

손예진의 물오른 연기를 보시려면 극장으로 고고씽!



                       이번주 3위는 저번주에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던 뱅크잡 입니다 전세계적으로 금융위기 때문에

나온 영화인진 모르겠으나 저번주 보다는 한계단 하락한것 같네요

허리우드의 새로운 액션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제이슨 스태덤의 액션연기가 어떨지 기대되네요

이번주 4위는 아직까지 굳건히 순위권에서 버티고 있는 허리우드 블로버스터 액션 대작 이글아이가 차지 했네요

이글아이가 우리모두를 자신의 통제범위안에 가둬놓는다는 얘기죵 이글아이가 뭔지 궁금하신 분들은 극장에서

확인해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5위는 새롭게 개봉한 한국영화 소년은 울지 않는다가 차지 않네요 김태희의 동생 이완이 주인공으로

열연한 영화죠 태극기 휘날리며와 조금은 비슷한 분위기도 느껴지는데요 이영화에서는 전쟁이

지나간후 삶의 처절함 속에서 소년들의 성장 과정을 그린 영화랍니다 소년이 전쟁후에는 어떻게

변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극장으로 고고씽!

출처 : http://cafe.daum.net/sosen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