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상영영화 순위

최신영화순위 12월 셋째주

by Almuten 2008. 12. 15.

최신영화순위 12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12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12월 셋째주

이번주는 순위변동이 좀 있었습니다 저번주에는 한국영화들이 싹슬이 했었는데요 이번주는 뱀파이어 한놈하고 니콜키드만의 미모에 한국영화가 밀려버렸어요 ㅠㅠ 자 그래도 이번주 1위는 저번주에 이어 과속스캔들이 차지했습니다 네티즌들의 강력한 입소문에 힘입어 무서운 흥행질주를 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거 봤는데요 아역 으로 나오는 애기가 넘 귀엽구요 박보영 이라는 미혼모 역할 한 친구가 노래도 아주 끝장나고요 연기를 너무 잘해요 오랜만에 대형 아역이 등장한듯요 문근영의 뒤를 이어갈 차세대 국민 여동생이 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차태현은 이번 연기로 다시 회생할듯요 여하튼 크리스마스에 연인끼리 과속스캔들 강추 입니다.!!!!! 극장으로 고고씽!!

 

이번주 2위는 개봉하자 마자 무서운 기세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해서 2위에 안착한 트와일라잇 입니다 뱀파이어와 인간의 이루어 질 수 없는 사랑을 그린 판타지 영화인데요 뱀파이어로 나오는 남자 주인공들이 여성들의 로망을 자극할듯요 꽃미남 뱀파이어를 보시고 싶으신 분은 트와일라잇 추천요!!!


이번주 3위는 헐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죠 니콜키드만과 휴잭맨 이 주연한 오스트레일리아 대륙의 대 서사시를 다룬 영화라네요 ㅎㅎ 두 배우의 매력이 워낙 뛰어나다보니 개봉하자 마자 단숨에 3위로 등극 했네요 재밌다는 얘기도 있고 좀 지루하다는 얘기도 있는데 화면 자체가 워낙 매력적이라네요 호주 대륙의 대 서사시를 보시고 싶은분들은 오스트레일리아~~~ 강추에요!!

이번주 4위는 여전히 굳건히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김홍도와 신윤복입니다 드라마는 끝났지만 미인도의 매력은 아직 끝나질 않네요 여하튼 한국영화가 오래동안 순위권에 있어서 뿌듯하네요 약간 야한거랑 색감있는 영상미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 입니다.!!!

이번주 5위는 강풀 원작의 대박만화 순정만화 입니다 연극으로도 지금 하고 있죠 여하튼 연극이든 영화든 원작만화든 워낙 콘텐츠가 좋다보니 순위권을 유지하네요 다음주에는 순위가 더 상승하길 바랄게요 순정만화 같은 사랑얘기 지금 극장에서 확인하세요!!

이번주는 꽃미남 흡혈귀와 호주의 미남 미녀 배우들 때문에 한국영화들이 조금 밀리긴 했는데요 다음주에는 다시 박스오피스를

장악하길 바랄게요 이번주도 재미있는 한국영화 많이들 사랑해 주세요!!!

 출처: http://cafe.daum.net/sosen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