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상영영화 순위

최신영화순위 12월 다섯째주

by Almuten 2008. 12. 29.

최신영화순위 12월 다섯째주
최신영화순위 12월 다섯째주
최신영화순위 12월 다섯째주

 

이번주는 순위 변동이 크지는 않네요 무엇보다도 기분좋은건 한국영화 과속스캔들이 1위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다는 겁니다

다른 한국영화들이 전멸인 상황에서 그래도 1위 자리를 내어 주지 않고 지켜주고 있어서 기분 좋네요^^* 과속스캔들의

흥행질주가 어디까지 가능할지는 좀더 지켜봐야 겠지만 500만은 무난히 달성할 거 같네요 ^^*

 

자 12월 마지막주 박스오피스 1위는 바로 과속스캔들 입니다^^*

 

 

 

자 이번주 2위는 새롭게 개봉하자마자 진입했네요 미래 사회에서는 지구를 구했던 네오가 이번에는 인류를 멸망시키려고

파견된 외계인으로 나오네요 ^^* 지구를 살리기 위해서는 인류를 쓸어버려야 하는 인류의 절체절명의 위기 앞에서 과연

지구인들은 살아 남을 수 있을까요? ㅎㅎ 저도 이영화 어제 보고 왔는데요 메세지는 아주 뛰어나고 나름 특수효과도 좀

볼거리가 있어서 좋았지만 결말이 많이 아쉽더군요 대부분 이영화를 보신분들이 톰크루즈 주연의 우주전쟁 비슷하게

결말이 좀 허무하다는 반응 들이시네요 모 그래도 헐리우드 sf 대작을 보시고 싶으신 분들에겐 추천 입니다^^*

 

 

이번주 3위는 저번주에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던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벼랑위의 포뇨 입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은

워낙에 유명해서 다른 설명이 필요없겠죠 저는 센과치히로를 굉장히 재밌게 봤었는데요 이번 영화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다소 좀 약하다는 평들도 있는데 아이들과 연말에 손잡고 가서 보시기엔 딱 좋은 영화인듯요^^*

 

 

 

이번주 4위는 오히려 저번주 보다 한계단 상승 했네요 대표적인 헐리우드 코미디 배우 짐캐리의 예스맨 입니다. 긍정적 삶이라는

메세지를 전하려고 하는 영화인것 같네요 여하튼 부정적이든 사람이 긍정적인 예스맨으로 바뀌면서 겪는 우여곡절을 겪는

영화 입니다.^^*

 

 

 

이번주 5위는 저번주 보다는 순위가 떨어졌네요 미이라의 액션배우 브랜든 프레이저가 주연한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입니다

우연히 지구속 세상으로 떨어져 지구속 세상을 탐험하는 어드벤쳐 영화 인데요 대체적으로 그냥 볼만하다는 평인거 같네요

아무 생각 없이 시원한 헐리우드식 모험물을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려요^^* 

 

 

 

 

그래도 이번주도 한국영화가 1위를 유지하고 있어서 기분이 참 좋네요 여러분 과속스캔들 많이 사랑해 주세요 정말 재밌어요

ㅎㅎ 빵빵 터집니다.~~

 

출처 : http://cafe.daum.net/sosen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