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상영영화 순위

최신영화순위 12월 넷째주

by Almuten 2008. 12. 23.

최신영화순위 12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12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12월 넷째주

와우! 이번주는 박스오피스 순위에 대변동이 생겼네요 ㅎㅎ 하지만 그래도 이번주 1위 만큼은 한국영화의 희망이죠

과속스캔들이 굳건히 지켜 내었습니다 박수!! 짝짝!  ㅎㅎ 과속스캔들은 차태현 박보영 왕석현 이 세사람의 기가막힌

코믹연기와 박보영 양의 노래와 황기동입니다 라고 할때 마다 빵빵터지는 왕석현 군의 귀여운 연기가 압권이랍니다

크리스마스에 연인과 영화 뭐 보러갈지 고민고민 하지 마시고 과속스캔들 강추 드립니다!!!!

 

 

 

이번주 2위는 개봉하자 마자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네요 너무나 잘들 아시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작품입니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 전 세계 사람들에게 애니메이션으로 감동을 전해주는 감독이죠

이번에는 벼랑위의 포뇨 라는 아주 귀여운 물고기 인간이 사람이 되기 위해 육지로 올라와서 겪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입니다 기대되는데요 크리스마스에 미야자키 하야오표 애니메이션 한편 어떠세요?

 

이번주 3위는 또 새롭게 개봉하자마자 단숨에 3위까지 치고 올라온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판타지 모험 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입니다 남자주인공은 미이라 시리즈에 나온 주인공이네요 ㅎㅎ 지저 세계를 우연히 찾아가게 되서 거기서 펼쳐지는

모험들을 그린 영화 입니다 전형적인 헐리우드식 판타지 어드벤쳐 물이네요 액션 판타지 모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보러가셔도 괜찮을듯요^^*

 

이번주 4위는 저번주 보다는 조금 떨어졌네요 인간과 뱀파이어의 세기적인 사랑을 다룬 트와일 라잇 입니다.

사랑해서는 안되는 줄 알면서도  위험한 사랑을 감행하는 꽃미남 뱀파이어와 얼짱녀의 가슴아픈 사랑얘기 입니다 언뜻 로미오와 줄리엣의 비극적인 사랑이 떠오르기도 하네요 혹시 모티브가 거기서 따온게 아닐런지 ㅎㅎ

 

이번주 5위는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네요 너무나 유명한 코믹연기의 달인 짐캐리가 열연한 예스맨 입니다. 

모든일에 부정적인 no 만을 외쳐야 했던 칼 앨렌(짐 캐리)은 자타가 공인하는 no 맨이었지만 어느날 친구의 권유로

인생역전 자립프로그램에서 긍정적인 예스맨이 되라는 교육을 받고 매사에 예스맨 으로 탈바꿈하는데 모든일에

예스만 할 수는 없는게 냉혹한 사회의 현실 !! 과연 예스맨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이번주는 헐리우드 블로버스터 영화들이 대거 개봉되면서 한국영화들이 약세를 면치 못하고 있네요

그래도 과속스캔들이 1위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어서 다행이네요 다음주도 대형 헐리우드 블록버스터들이

많이 대기하고 있는데 걱정이네요 한국영화 화이팅! 한국영화 많이들 봐주세요^^*

 

출처: http://cafe.daum.net/sosen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