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상영영화 순위

최신영화순위 1월 둘째주

by Almuten 2009. 1. 6.

최신영화순위 1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1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1월 둘째주

 와우!! 이번주 1위는 쌍화점 이 차지 했네요 고려 공민왕 시절의 야사를 다뤘다던데

굉장히 야하다는 얘기가 많더라구요 그리고 동성애를 다루는 영화이기도 하고요

여하튼 한국영화가 1,2위를 다투니 기분이 좋네요^^* 

 이번주 2위는 여전히 흥행질주를 하고 있네요 차태현표 코미디 과속스캔들 입니다 ㅎㅎ

입소문의 위력이 대단한듯 하네요 게다가 역대 평점 순위에서도 순위권 안에 들 정도로 네티즌들의

평가가 아주 뛰어나네요 여하튼 돈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도 좋은 시나리오와 좋은 연출력이 가미된

영화는 인정을 받네요 700만 까지 달려!! ㅎㅎ 차태현이 러닝개런티로 대박났다네요 기부좀 해라 태현아!!! 

 이번주 3위는 새롭게 진입했네요 디즈니애니메이션 볼트 에요 강아지가 자신이 진짜 슈퍼강아지 인줄

착각하도록 만든다음 볼트 시리즈물을 찍는건데요 어느순간 자신이 슈퍼강아지가 아닌걸 모험을 통해서

깨닫게 되는데요 고양이랑 살찐 햄스터가 동료로 나오는데 아주 재밌는건 아니고요 나름 귀여워요 애들이 좋아할거 같아요^^* 

 

이번주 4위는 예스 예스 예스맨! 이네요 ㅎㅎ 항상 부정적이던 주인공이 친구의 권유로 긍정 프로그램인

예스 강좌를 듣고 긍정적인 삶의 변화를 느끼고 깨달아 가는 과정을 느끼는 건데요 짐캐리의 한국어가

좀 웃겨요^^* 

 

이번주 5위는 미야자키 하야오의 벼랑위의 포뇨 가 차지 했네요 개봉첫주보다 많이 하락했지만

방학시즌을 맞이하여 아이들이 그래도 많이 보나 보네요 ^^*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애니메이션 중 최악이라는 평이

대부분 이더군요

  

http://cafe.daum.net/sosen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