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상영영화 순위

최신영화순위 1월 셋째주

by Almuten 2009. 1. 15.

최신영화순위 1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1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1월 셋째주

 

 

 1월 셋째주 최신영화 순위 영예의 1위는 쌍화점이 차지 했네요 ㅎㅎ 저번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한국영화가 1위를

했네요 쌍화점 굉장히 야하면서도 잘 만들어진 영화라는 평들이 많네요 조인성 좋아하시는 분들도 흥행에 한몫

하시는듯요 여하튼 이번주도 한국영화가 1위를 지키고 있어서 기분 좋네요 쌍화점 강추 입니다!!

 

 

자 이번주 2위는 이제 장기 흥행모드에 돌입한 한국영화 과속스캔들 입니다 정말 관객들의 입소문이 장난 아니네요

입소문의 신화로 남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깜찍한 박보영양과 왕석현 군의 연기가 돋보이고 차태현의 능글맞은 코믹연기가

돋보이는 향긋하고 상큼한 시트콤 같은 영화 과속 스캔들 설날까지 쭈욱일거 같은데요 ㅎㅎ

 

 

 자 이번주 3위는 초딩들의 열광적인 응원에 힘입어  순위권에 진입한 마다가스카2 입니다. 1편도 흥행에 성공 했었는데

2편도 일단은 안정적인 출발을 하는거 같네요 과연 무서운 초딩들의 힘을 보여줄 것인지 마다가스카2 지켜 볼일 이네요

 

 자 이번주 4위는 또하나의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한 영화 트랜스 포터 라스트미션 입니다 트랜스 포터 시리즈의 완결편

인가 보네요 제이슨 스태덤 주연의 익스트림 액션의 결정판이라고 할 수 있죠 트랜스포터 액션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 입니다.

 

 자 이번주 5위는 또 초딩들의 습격에 의해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슈퍼 똥강아지 볼트 입니다. 강아지가 지가 슈퍼맨인줄

착각하게 삶을 조작했다가 우연한 기회에 자신이 슈퍼강아지가 아니라 한마리의 평범한 똥개 라는걸 깨달아 간다는 줄거리

인데요 방학을 맞이해서 우리의 초딩들에게 캐 강추 입니다^^*

 

 

출처:  http://cafe.daum.net/soseno

 

댓글